페이지

2011년 12월 6일 화요일

A양 섹스비디오, 경찰도 삭제 못한 이유는..



[OSEN=장창환 기자] 유명연예인 A양의 외모와 흡사한 미녀가 등장하는 섹스비디오가 트위터 등 SNS를 통해 유출되면 그 진위 여부에 대한 논란이 인터넷 상에 일파만파로 퍼지고 있다.


4일 오전 한 블로그에는 '유명 연예인 A양 S.E.X VIDEO'라는 제목으로 한 동영상이 공개됐다. 2분 52초 분량의 이 동영상에는 A양과 닮은 용모의 여인이 연인으로 보이는 한 남성과 성관계를 맺고 있는 장면이 담겨 있다.


이 영상은 A양의 전 애인 B씨의 친구라고 주장하는 C씨가 올렸다. C씨는 "온갖 가식과 이기심으로 남을 아프게 하며 이 세상을 살아가는 A양의 모습을 더는 볼 수가 없습니다"라고 동영상을 올린 이유를 설명했지만 그 사실 여부는 전혀 확인할수 없는 상황이다. 블로그에는 A양의 나체 사진과 여권 스캔 사진 등이 함께 게재됐다.


얼마전에도 가수 겸 탤런트 솔비가 자신의 이름을 도용한 음란 동영상 유포자를 경찰에 수사 의뢰, 사건을 해결한 바 있어서 이번에도 유사 범죄가 아니냐는 우려가 연예계에 퍼지고 있다.


한편 경찰 사이버 수사대는 "해당 동영상은 당사자로부터 고소장을 접수받아야 삭제가 가능하다"는 입장이다.


5일 오후 서울 사이버 수사대의 한 관계자는 OSEN과의 전화통화에서 "A양 측으로부터 아직 고소장이 접수되지 않은 상황이라 동영상에 대해 법적으로 제재를 가할 수는 없다"며 "현재 조사 중이라 오늘 늦은 오후에나 결과가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측도 "방통심위에서 강제로 인터넷 블로그에 게재된 동영상을 내릴 수는 없다"며 "이에 대해 삭제 권고 조치만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댓글 1개:

  1. 상시할인 행사 중----섹프리카♥

    ★리얼돌-전신,상반신,하반신
    ★딜도-자동형,수동형
    ★우머나이저
    ★바이브레이터
    ★섹프리카 전용 배우들의 성인영상

    국내 최대규모의 성인용품점
    20대 언니가 운영 중!!
    ☆★24시 상담가능☆★

    문의카카오톡:lj_892
    문의전화: 010-2519-8928
    섹프리카: http://sexfric
    으히 으헹 애들은 가라 밤은 깊어 가지만 하루를 이렇게도 보낼 수 없다는 생각에 세월 영업을 한다는 화폐키호테로 갔다.
    그 데는 화장품 패션잡화부터 없었던게 없었다.
    성인용품까지도 있어요.
    한국의 성인용품 숍은 아주 폐쇠적인 인테리어라 아가리장하기도 사람을 꽤 불편하게 만들었던 방면이 있습니다.
    고로 한국에서 성인용품숍은 한두번도 가보질 못했었다.
    비빔끼니은 한류를 타고 남 나쁘지않은 근로 했네 스기야라는 체인 음식점으로 늦은 저녁을 먹으러 갔다.
    한국의 맛을 알린다고 그 많은 전 비빔밥 에 쏟아부었는데 재주만 부린 꼴이 된건가 고체연료에 불로 살짝 볶아가며 비벼 먹는 비빔밥 맛이 꽤 좋다.
    금액도 엔이니 지금 물가로 보면 한국한층 싸게 비빔진지을 먹게 되었다.
    한국사람들이 주 고객인 돈키호테 돈키호테는 돈키호테 녀석 같은 위치다.
    상념한결 행동이 미리라고 운영하다 했던까 금액파괴말미파괴를 지향하면서 고객에서 시간 도중 제품의 저가공급 한다.
    그렇다고해서 저가만 있었던거 아니었고 명품도 있었으니 뭐라고 정의내리기 딱하다 데다.
    몇 층인가에는 한쪽 담벼락에 이라는 커텐이 보이는데 그 곳에는 함부로 들어가면 안된다.
    더전 모르고 들어간 적이 있었는데 얼굴이 붉어져 나올 도성 없었던 상황이었는데 좀 더 있자니 점점 얼굴은 붉어지고 나오자니 붉어진 낯짝을 사람됨들이 볼까 걱정되어 한참사이 얼굴을 식혀가며 제품들을 살펴 봤던 적이 있어요.
    한 바퀴 쭈욱 둘러보니 한국 여행객들은 불나방처럼 낱낱이 이군데 모인 듯 하다.
    거짓말 안하고 근로봤던고객한결 한국고객이 훨씬 많다.
    상당수의 제품은 중국에서 봤던 제품이고 이미 시장조사까지 한 제품도 있었어서 일봤던 화폐키호테에서는 대략 얼마정도의 마진을 붙이는지 계산이 되었다.
    중국에서 그토록 찾던 물건 발견했는데 중국에서 보이지 않았던 명목 특허때문이 아닌가 구상하다본다.
    사실 중국은 특허 이러한거 상관없이 카피떠내는데 왜 그 제품만은 찾을 수가 없었는지 아직도 이유를 모르겠다.
    노하우 출처 사이트 돈키호테 홈페이지 .

    답글삭제